|
신용카드로 결제할 때 지불실패가 나옵니다 |
|
▶ 지불실패 원인이 다음과 같은 경우일 때 다음 내용들을 확인해 주세요.
1). 지불실패 원인이 사용자 인증정보 누락일 경우는 신용카드 지불입력창에서 정보를 모두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지불실패 원인이 유효기간 오류 또는 만료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에 윗면의 유효기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지불실패 원인이 비밀번호 상이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입니다. 신용카드의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지불실패 원인이 비밀번호 오류회수초과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 비밀번호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하신 경우입니다. 해당일에는 사용하신 신용카드의 모든 거래를 하실 수 없으니 비밀번호 입력시 신중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비밀조회 문의는 사용하시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에는 홈페이지 메인 우측 상단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명인증 후 확인 가능하십니다.
|
|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
|
홈페이지 메인 우측상단 [내정보수정] 버튼을 통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가능한 정보 : 성명/주민등록번호/아이디를 제외한 나머지 개인정보
상기 세 가지 정보에 대해서는 개인 학습자가 직접 정보를 수정할 수 없으며, 혹시 회원 가입 후 개명하였거나 국적변경으로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본 교육원(1566-9958)에 문의하셔서 절차안내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
|
-회원탈퇴는 홈페이지 메인 우측 상단의 [내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좌측에서 [회원탈퇴] 신청하시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하시면 회원가입 시 입력했던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탈퇴 시 고객님께서 수강하신 수강내역 정보는 모두 삭제되어 수강을 하실 수 없습니다.
-탈퇴 시 서비스에서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며 재가입 전까지는 로그인이 필요한 정보 및 자료를 더 이상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재가입시 같은 ID로는 가입이 불가능하며 기존의 수강내역 등의 정보는 이전되지 않습니다.
|
|
집과 회사에서 학습할 수 있나요? |
|
☞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곳이라면 시간, 장소에 상관없이
학습기간 내내(24시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학습을 원하시는 PC에 학습에 필요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학습에 필요한 최소환경을 갖추었는지를 먼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소 학습환경(pc사양 등)과 학습에 필요한 프로그램은 [학습지원 센터] - [학습필수 프로그램]에서 안내합니다.
|
|
한글이 깨져보여요 |
|
한글이 깨져보이거나 알 수 없는 문자로 보이는 경우는 "인코딩" 설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설정을 확인, 수정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 - [보기] - [인코딩] - [한국어]에 체크한 후, [보기] - [새로고침]을 클릭하여
화면을 새로고침합니다.
|
|
동영상 화면은 잘 나오는데 음성이 나오지 않아요. |
|
1. 스피커 및 이어폰 연결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스피커 및 이어폰의 연결상태에 문제가 없다면, 음소거 상태인지,
볼륨의 크기 조절이 낮게 되어있지는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중 해당 음성파일 형식을 지원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이 때에는 [시작] - [모든프로그램] -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를 연 후,
[도구] - [옵션] - [파일형식]에서 [모두 선택]을 클릭하여 재설정, [확인]을 클릭해 설정을 저장합니다.
열려있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와 인터넷창을 모두 닫고 다시 강의를 재생해 보시기 바랍니다.
|
|
동영상이 안 보이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동영상이 안 보이는 이유
1.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와 코덱이 맞지 않는 경우 :
동영상을 볼때 코덱이 맞지 않으면 볼수가 없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 적합한 코덱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
2. 미디어 플레이어의 setting이 동영상 재생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
아래의 "☞ 동영상 환경 설정"을 참고하여 동영상 환경을 재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 환경 문제 :
회사에서 본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파이어월을 사용하는지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보통 파이어월은 HTTP 포트만을 열어 놓기 때문에,
mms 프로토콜이 통과 하도록 포트를 열어 줘야 합니다.
4. 트래픽 :
사용자가 많거나 통신 장애가 있는 경우 미디어 파일이 전달 되지 않아서 화면이 나오지 않을 경우도
있습니다. 그때는 다시 접속을 시도해 보세요.
☞ 동영상 환경 설정
1.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프로그램 및 기능)] - [Windows Media Player]을 삭제한 후
시스템을 재부팅하여 주십시오.
2. Windows Media Player를 다운받아 설치한 후 재부팅하여 주십시오.
설치시에는 [모든 구성요소 다시 설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윈도우즈 XP이상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9이상 설치 권장
※ 윈도우즈 XP미만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9이하 설치 권장
▶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
3. [시작]-[모든 프로그램]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실행한 후 다음과 같이 재설정합니다.
- [구성(도구)]-[옵션]- 네트워크에서 변경버튼을 선택하여 프로토콜 부분에
멀티캐스트/ UDP체크를 해제하여 주십시오. 또한 TCP/HTTP는 꼭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성(도구)] - [옵션] -[성능] 에서 버퍼링을 30초로 지정 및 설정을 저장한 후, 재부팅합니다.
|
|
인터넷 안전결제(ISP)란 무엇인가요? |
|
1. 인터넷 안전결제(ISP)란?
카드결제 시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등의 회원정보를 입력할 필요없이
사전에 등록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하고 결제하도록 하여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2. 사용방법
- 수강신청 후 강좌를 결제할 때에 결제방식을 신용카드로 선택한 후,
국민카드, 비씨카드 등의 카드종류 선택 후 안전결제(ISP) 비밀번호 입력 후 결제합니다.
- 30만원 미만의 거래인 경우 : 인터넷 안전결제(ISP)로 결제
- 30만원 이상의 거래인 경우 : 인터넷 안전결제(ISP) + 공인인증서로 결제
※ 공인인증서는 무료공인인증서도 가능합니다.
3. 참고사항
- 결제 전에 반드시 인터넷 안전결제(ISP)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하며,
회원가입은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하시는 컴퓨터가 바뀌실 때마다 새롭게 인증키 값을 받아야 합니다.
|
|
강의 수강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PC 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
|
강의 수강을 위해 필요한 학습환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1. PC사양
PASS UP 자격증 강좌를 원활히 학습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사양을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구분 |
항목 |
최소사양 |
권장사양 |
하드웨어환경 |
CPU |
펜티엄4 3.0 |
펜티엄 Core2Duo 2.0 |
메모리 |
1GB RAM 이상 |
2GB RAM 이상 |
통신장비 |
ADSL이상 |
10Mbps 이상 |
멀티미디어장비 |
스피커, 헤드셋 |
스피커, 헤드셋 |
소프트웨어환경 |
운영체제 |
윈도우 XP |
윈도우 XP/VISTA/7 |
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6.0이상 |
Internet Explorer 8.0 이상 |
미디어 플레이어 |
9.0이상 |
10.0이상 |
해상도 |
1024 * 768 이상 |
1280 * 1024 이상 |
2. 해상도
PASS UP 의 자격증 강좌의 강의화면은 1024*768에서의 학습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1024*768보다 낮은 해상도에서는 강의 학습에 필요한 기능이 감춰져 보이지 않거나
디자인의 배열이 이상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3. 인터넷 회선의 연결속도
일반적으로 인터넷 회선의 연결속도는 1Mbps이 정상이며,
인터넷 회선의 연결 속도가 0.5 Mbps 이하로 나타나거나, 왕복 지연율이 40ms 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이용하시는 인터넷통신사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연결속도는 한국전산원 사이트(http://speed.nia.or.kr)에서 무료 진단 가능합니다.
4. 사운드 카드
사운드카드가 없으면 강사님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 필수이며,
사운드 블러스터 16호환카드 이상을 사용합니다.
|
|
맛보기 강의란 무엇인가요? |
|
맛보기 강의는 강좌를 신청하시기 전에 해당 강좌의 1강을 무료로 제공하여
회원님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하시는데 도움을 드리는 강의입니다.
강좌를 신청하시기 전에,
반드시 맛보기 강의를 통해 학습방법과 동영상 재생상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
강좌를 신청하면 한 번만 보는 건가요?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 |
|
수강 중인 강좌는 정해진 학습기간 내에는
24시간 내내 접속 횟수에 상관없이 여러 번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학습기간과 복습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수강이력만 확인할 수 있으며,
강의를 열람할 수 없으니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수강료 입금 확인에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
|
온라인 신청 후 입금을 하였을 경우 입금확인 및 수강승인 소요 시간은 최대 1일입니다.
입금 후 교육센터(1566-9958)로 연락주시면 바로 수강승인을 해드립니다.
|
|
EBSTeacher에 제공하는 금융정보나 개인정보는 정말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
|
EBSTeacher(사이트명 : http://www.ebsteacher.co.kr, 이하 “교육원센터"이라 함)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교육원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교육원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교육원은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교육원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교육원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교육원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교육원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교육원은 그 변경사항에 대하여 즉시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고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방침은부터 2015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
|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
|
아이디 변경은 불가 합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정보를 원활히 관리하기 위해 최초 가입 시 설정한 회원ID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를 설정하실 때 신중히 결정해 주세요.
|
|
수강료가 이중 청구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
|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때 확인 버튼을 더블 클릭 하거나 결제가 진행 중인 상태에서
페이지를 새로고침을 하는 경우에는 강좌의 수강료 결제가 이중 처리되어
신용카드 결제요금 청구시 이중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 때에는 확인 즉시, 교육센터(1566-995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팝업창에 주소 표시줄 없애는 방법이 있나요? |
|
강좌를 들을때나 각종 팝업 정보를 활용할 때 주소 표시줄이 나타남으로 인해
내용이 잘려보이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창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항목중 상단 보안 탭을 클릭하세요.
3.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아이콘 클릭후 사이트 설정을 합니다.
4. 영역에 웹사이트 추가 항목에 http://www.ebsteacher.co.kr/ 을 추가하세요.
5. 추가시 [이 영역에 추가할 사이트는 https://로 시작해야합니다.]라는
오류 메세지가 나타날 경우 하단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확인(https://) 필요]를 선택 해지합니다.
|
|
현금영수증 혹은 입금 확인증 발행 되나요? |
|
현금영수증(입금 확인증)은 유선상으로 개인정보확인 후 발행가능합니다.
본 교육센터(1566-9958)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